🍖냠/식당 리뷰

[대학동 퍼부어]새로 오픈한 쌀국수 맛집 후기

무택 2023. 11. 23.

 

안녕하세요 무택입니다 :)

오늘은 최근에 새로 오픈한(23.11.22 기준) 쌀국수 맛집 퍼부어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호기심에 가본 식당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볼 예정인데 아니나 다를까 더현대에도 입점해 있는 식당이더라구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위치

위치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매장 이미지

위치는 서울대벤처타운역 2번 출구 정면 방향, 신성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모퉁이에 위치해 있는데 간판도 큼지막해서 바로 보일 듯한 비주얼입니다.

 

 

 

메뉴

퍼부어 쌀국수 이미지
퍼부어 짜조 이미지

메뉴는 사골소고기쌀국수 + 짜조를 먹었어요.

쌀국수는 이름 그대로 소고기 베이스 육수라 일반 쌀국수 맛보다 진한 육수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쌀국수였어요. 저는 메뉴 사진을 보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했는데 실망시키지 않는 국물이었어요. 다소 짜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냥 짠맛이 아니라 짠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국물 맛이더라구요! 정말 국물이 너무 맛있는 쌀국수였어요.

 

다소 아쉬운 점은 고기가 조금 들어가 있다는 점.. 그래도 행사 가격인지 모르겠지만 6,800원에 팔고 있어서 가격대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짜조는 겉바속촉 그 자체더라구요. 겉은 바삭해서 씹으면 바스락 거려서 씹는 맛이 있고 안은 촉촉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었어요. 튀김이긴 하지만 느끼함이 전혀 없고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예요.

 

 

 

인테리어

퍼부어 인테리어 이미지

인테리어는 베트남 분위기를 만들려고 하신 것 같더라구요. 노래도 베트남 노래가 나오고 해서 베트남에 가본 적은 없지만 현지에서 먹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도 1인, 2인, 4인석 등 다양하게 있어서 몇 명이서 가도 될 정도로 잘 되어있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매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던 것 같아요.

 

 

 

주문

퍼부어 주문 키오스크 이미지

주문은 테이블에 앉아서도 편하게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가끔 직접 주문받거나 키오스크가 하나만 있는 곳은 다른 사람이 기다리면 눈치 보이기도 해서 불편한 느낌이 있는데 이렇게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는 건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메뉴도 쌀국수, 얼큰 쌀국수, 볶음쌀국수 등 쌀국수도 다양하게 있는데 홍합탕, 족발볶음 등 술이랑 안주도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이 될 정도로 많았어요.

 

 

 

총평

깔끔한 인테리어에 음식은 양이 많지는 않지만 대체적으로 맛있고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는 식당이었어요. 처음 먹어본 사골소고기쌀국수는 육수가 정말 맛있는 메뉴였지만 다음에는 땅콩비빔쌀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도 들고 날이 더 추워지면 자주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에요🤤